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언팔 맞팔 확인 관리 어플

category Info/Mobile 2016. 12. 19. 11:05

숫자에 얽매이지 말자는 겸허한 삶의 교훈도 참 실행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을 한 번이라도 해본 사람이라면 숫자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물론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를 일방적으로 팔로잉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분명 기분 좋은 일이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언팔 및 맞팔 확인 어플인 팔로워 for Instagram 관리 도구를 만나보자.



인스타_언팔_맞팔_확인_관리_어플


 인스타그램 맞팔 언팔 어플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는 수 많은 인스타그램 관련 어플이 있다. 그 중 단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종류가 바로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이라고 할 수 있다. 팔로워 숫자에 민감한 사람들 때문에 맞팔을 유도하고 다시 언팔을 하는 방식으로 팔로워를 증가시키는 일종의 먹튀(?) 수법의 사용자들이 나타나면서 인스타 언팔 어플은 폭풍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



인스타_언팔_맞팔_확인_관리_어플Appstore - 팔로워+ 언팔 관리 어플


아무래도 인스타그램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어플이 아니다보니 어느정도의 오차와 오류가 존재함에 따라 사용자들의 불편함도 있지만 그래도 가장 최적화된 방식으로 무료 운영을 하고 있는 언팔 맞팔 어플 '팔로워+'를 만나보자.



인스타 맞팔 및 언팔 어플 : 팔로워+


인스타_언팔_맞팔_확인_관리_어플인스타그램 로그인 요구


설치 후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요구한다. 


페이스북 내 어플처럼 단순히 로그인 후 권한 요청을 위한 것이지 어플에서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니 안심하자.



인스타_언팔_맞팔_확인_관리_어플게시물 및 팔로워 정보 제공 허락


팔로워+ 에서 사용자에게 요구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다.


  • 사용자 게시물과 프로필 정보
  • 팔로워 및 팔로잉 목록
  •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른 사용자


읽어보면 모두 인스타그램 언팔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이다. 개인 정보에 민감한 요소들은 없으니 아래의 Authorize를 눌러서 허가 후 접속하자.



인스타_언팔_맞팔_확인_관리_어플Folloer + Main Stats Page


접속하면 보이는 메인 페이지이다. 하나의 페이지에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다소 유동적인 상태바를 선택하고 있어서 로딩 시간이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원활한 인터넷 환경에서는 사용에 불편함은 없다. 그래도 조금 느리긴 한 것 같지만 무료니까 넘어가자.



인스타_언팔_맞팔_확인_관리_어플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맞팔 언팔 관리가 편하다.


아래로 내려보면 팔로워 및 언팔, 맞팔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정보 뿐만 아니라 미처 확인하지 못한 과거의 사용자들도 확인할 수 있다.





믿었던 인친들이 언팔하는 것을 보면서 기분이 나쁠 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셀럽이 먼저 팔로잉을 해줘서 기분이 좋아질 때도 있을 것이지만 역시 숫자는 숫자일뿐 너무 얽매이지 말자.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