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든 통신사는 특정 등급 이상의 멤버쉽 고객에게 무료 영화 예매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LG 유플러스 멤버쉽 또한 다이아몬드 이상 등급 즉, 다이아몬드, VIP, VVIP 등급에게 무료 유플러스 영화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 서비스를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해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 한탄하며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를 선택한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유플러스 영화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유플러스 영화 예매 멤버쉽


· 유플러스 홈페이지 : www.uplus.co.kr




유플러스 멤버쉽은 나만의 콕 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영화, 푸드, 교통으로 나누어져 기본 혜택 + 추가 혜택 이라는 구성으로 서비스 되고 있지만 사실 그렇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는 않다.


멤버쉽 서비스 리뉴얼 전에는 모든 혜택을 고루 받을 수 있었던 장점이 있었는데 이제는 상황에 따라 선택을 하면서 혜택을 받아야한다.


+ 유플러스 영화예매는 유플러스 홈페이지 PC 버전으로만 가능하다.





 LG 유플러스 영화 예매 방법 (1)

 - 유플러스 영화예매 페이지



홈페이지 접속 후 유플러스 멤버쉽 카테고리 아래에 유플러스 영화예매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유플러스 멤버쉽 어플 내에서는 영화예매가 불가능하니 이 점 숙지하고 PC로 접속하기 바란다.


- 멤버쉽/혜택 > 모바일멤버쉽 > 멤버쉽영화예매





 LG 유플러스 영화 예매 방법 (2)

 - 유플러스 영화예매 하기



필자의 유플러스 멤버쉽 등급은 다이아몬드이다. 다이아몬드는 격월로 월 1회 무료 영화 예매가 가능하다.


하단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밑에 보이는 영화예매하기를 클릭하자.






 LG 유플러스 영화 예매 방법 (3)

 - 유플러스 영화 예매 과정




영화예매하기를 클릭함과 동시에 큰 어려움없이 영화예매가 가능하다. 결제 방법에서 멤버쉽 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가 된다. 해당 영화사 홈페이지나 어플로는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위 유플러스 영화 예매 과정은 CGV에 해당함으로 필자가 자주 애용하는 롯데시네마 예매 과정도 함께 살펴보자.





인터페이스나 영화 예매 과정이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동일하다. 그냥 유플러스 로그인을 통해 해당 영화사의 서버 내 프로그래밍을 이용하는 시스템인 것 같다. 너무 지나치게 동일해서 결제 및 자리 지정 화면은 생략하겠다. 혹시 홈페이지를 통한 영화 예매 시스템이 어려운 사람들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방법을 검색해보길 바란다.






 유플러스 영화 예매 확인 및 취소


위 과정을 통해 신비한 동물 사전을 예매하였다. 영화 예매 확인은 영화 예매 옆에 있는 예매확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혹시 예매 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를 대비해 해당 페이지를 캡쳐하거나 사진을 찍어두길 권한다.





이렇게 예매한 영화를 취소하고 싶을 때는 예매취소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영화관 내규와 동일하게 상영 20분전 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를 초과하였을 때는 온라인으로 예매 취소가 불가능하다. 또한 예매 취소시 멤버쉽 포인트 차감도 취소되며 해당 월에 동일하게 영화 예매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 하여 유플러스 영화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얼마전부터 GS25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이 10%로 변경되어 기분이 별로 안좋지만 약정의 노예이기 때문에 일단 1년은 더 사용해야 할 것 같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