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정보성을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며 해당 컨버팅 사이트의 수익이나 상업적 목적을 추구하지 않음을 알림.



구글에서 서비스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동영상 기반의 소셜 사이트 유튜브(Youtube). 국내에서도 수 많은 유튜브 스타들을 탄생시키며 엄청난 에너지와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는 자타공인 대표적인 동영상 사이트이다. 그 만큼 방대한 자료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운영 초반부터 지금까지 저작권 법 위배 동영상 및 심의 규정 위반 동영상들로 골머리를 썩고 있지만 현재는 많이 누그러진 모습을 보여준다.


다양한 공식(Official) 채널을 통해 뮤지션들의 음원 및 공연 영상을 볼 수 있어서 많은 팬들이 해당 음원 혹은 동영상을 소장하고 싶어하지만 유튜브 mp3 다운로드는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지원하지 않아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야한다. 오늘은 그래서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로 알려진 "Youtube-mp3" 를 함께 알아보겠다.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Youtube Mp3 Download






 Youtube 다운로드 방법 요약

 Mp3 변환 추출 사이트


· Youtube : www.youtube.com


·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www.youtube-mp3.org/ko



- 방법은 간단하다. 유튜브 mp3 추출을 희망하는 주소를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로 접속 한 뒤 입력하면 자동으로 mp3 변환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직은 감이 안오는 사람들을 위해 자세하게 설명해보도록 하겠다.





 STEP (1)

 유튜브 MP3 추출 영상 검색



유튜브 음악 추출을 희망하는 영상을 검색한다. 필자는 내년초 내한이 예정되어있는 콜드플레이의 골수팬이기 때문에 콜드플레이 영상을 검색해보았다.





 STEP (2)

 유튜브 음악 추출 사이트에 사용할

 동영상 플레이주소 복사





1. 유튜브 음원 추출 영상 플레이


가끔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는 영상 주소를 이용해서 mp3 변환 및 다운로드가 안 될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 동영상인지 확인 해야 한다.









2. 유튜브 영상 주소 복사


해당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된다면 상단의 주소창에서 주소를 복사하자.






 STEP (3)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접속


·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www.youtube-mp3.org/ko




유튜브 mp3 org 는 자동으로 유튜브 영상을 mp3로 변환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다양한 국가에서 보편적으로 운영되어지고 있는 사이트기 때문에 mp3 org를 소개한다.


위 검색창에 유튜브 음원 추출을 희망하는 영상의 주소, 즉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고 '비디오를 전환함' 버튼을 누르면 유튜브 mp3 추출이 완료된다.






 STEP (4)

 유튜브 MP3 추출 및 음원 변환, 다운



1. 주소를 붙여넣고 유튜브 음원 변환을 한다.






2. 1~2초 뒤 등장하는 다운로드 링크 클릭











3. 유튜브 Mp3 추출 및 다운로드 끝.









다음에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주의: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음원을 저작권 소유자의 허락없이 다른 컨텐츠에 사용하거나 공유 및 배포하는 등의 모든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으로 손해배상을 청구 당할 수 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