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과 직결되면서 뷰티와 가장 가까운 것이 바로 운동과 다이어트일 것이다. 각종 성인 질병 예방 뿐만 아니라 많이 사람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는 전형적인 일석이조의 대표적인 예시이다. 물론 누구나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헬스, 필라테스, 요가 등 피트니스에 도전을 하고 있지만 일 중 가장 운동을 게으르게 하는 계절이 다가왔다.


집에서 먼지만 쌓여가는 헬스장 회원권과 옷장 서랍 안에서 주름만 늘어가는 운동복은 한 두사람 만의 이야기는 아닐 것이다.


오늘, 일상에 바쁜 당신도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스마트 운동법을 소개하겠다.











 자유로운 운동 스타일링 TLX PASS


TLX PASS는 전국에 위치한 헬스, 요가, 필라테스, 스파, 사우나 등 다양한 분야의 피트니스 시설과 제휴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이다. 다시 말해 오늘은 헬스, 내일은 요가, 원하는 운동이 있다면 언제든지 골라가며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스케줄

 : 당신이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TLX PASS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물론 다양한 장소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위치의 운동 장소에서 원하는 운동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평가해보고 지속적으로 방문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나게 큰 메리트이다.


헬스장을 한 번이라도 가본 사람이라면 공감하는 것이 상담과 OT를 받을 때만 해도 마음에 들던 곳도 다니다보면 불편한 점들이 하나 둘 느껴지게 되고 결국 발길을 줄이게 된다는 것이다. 당신의 발걸음이 자연스럽게 이끌리게 만드는 매력적인 피트니스 센터도 분명 존재한다.









 헬스 뿐만 아니라 각종 스포츠도 OK

 : 스파, 왁싱, 네일, 힐링까지 제휴서비스


TLX PASS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두번째 이유는 다양한 제휴점일 것이다. 건강과 운동 뿐만 아니라 피곤한 일상 속에서 자기 자신에게 주는 선물과도 같은 여가 활동도 제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네일, 속눈썹, 왁싱 등과 같은 뷰티 서비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파, 마사지,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서비스 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LX PASS 멤버십 사용

 - 효율적인 서비스

 - 합리적인 가격

 - 간편한 사용 방법


일반적인 멤버십 가입과 동일하게 TLX PASS 멤버십을 가입 후 원하는 상품을 구입한 뒤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일부 서비스들은 예약을 통해야지만 가능한 것들도 있으니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편리하게 예약 및 문의를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 TLX 가입 및 이용하기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피트니스 멤버십이라는 특징으로 다양한 기업에 제공되어 지고 있는 TLX PASS는 이용자 증가와 더불어 얼마전 제휴점 수가 2000개가 넘었다고 한다.








각종 대기업과 공기관에 제공되어지고 있는 TLX PASS >








 효율적인 멤버십 TLX PASS 가격 정보

 : 운동 비용 절감, 각종 서비스 이용 혜택까지









TLX PASS 가격 구성은 위와 같이 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소셜커머스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현재 11월 30일까지 마지막 결제 화면에서 할인 코드에 '다이어트성공' 이라고 입력하면 5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란다.











 여러가지 운동법 알려주는 TLX PASS 포스트



N사 포스트를 통해 각종 운동법을 알려주고 있는 TLX PASS. 피트니스를 다니기 고민되는 사람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개인적으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정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아서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 TLX Naver Post : http://post.naver.com/my.nhn?memberNo=1535005






: TLX PASS Android / iOS APP : 











· TLX Homepage : tlx.co.kr

· TLX Android 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envn.tlxpass

· TLX iOS iPhone APP -https://itunes.apple.com/app/id1087275677?mt=8


· info & photo : copyright TLX


· 이 글은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사용후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