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980~1990년대에 태어난 남자라면 누구나 판타지를 갖고 있는 '삼국지'.


특히, KOEI에서 출시한 삼국지 게임 시리즈는 다들 한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옛 추억속에 잠겨있는 삼국지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는 대황제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현재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손 쉽게 시작할 수 있으니 잠깐이라도 플레이 해보는게 어떨런지.








멋진 남자들의 삼국지 게임 : 대황제

- 1주년 기념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








< 삼국지 게임 추천 : 대황제 영상 >







사실 삼국지 게임 추천은 굉장히 어렵다. 일단 배경이나 세계관을 소개할 수 없으며 너무나 유명한 장르를 선택하였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의 만족이나 평가도 까다로울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이러한 삼국지 게임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한다는 것은 굉장히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 심지어 팡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황제'는 대황제M이라는 모바일로도 출시가 될 정도로 장수하고 있는 삼국지 게임 중 하나이다.


같이 서비스 되고 있는 '천상연'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중국의 역사적 판타지 요소들을 게임 속에 잘 녹여내었다는 반응도 쏠쏠하게 있다.



그럼 현재 진행중인 '대황제'의 1주년 기념 이벤트들을 확인해보자.







보통의 삼국지 게임에서 최고 인기 명장 중 하나인 '관우'를 지급한다는 것은 굉장한 일이다.


개인적으로 삼국지 모든 인물 중에서 관우와 여포를 가장 좋아하는 작성자에게는 구미가 당기는 이벤트 보상이다.









단순한 1회성 지급이 아닌 매일 접속 보상이다.


지금부터 이벤트기간에만 플레이하여도 보상이 어마어마하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특정 시간에는 추가로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게임 내 1주년 이벤트와는 별개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하고 있는 삼국지 게임 대황제.


신규 유저 뿐만 아니라 복귀 유저에게도 해당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다가 신규 서버까지 오픈을 하여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유입되고 활성화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추천할만한 부분이다.



( 대부분의 삼국지 게임들은 서버가 텅텅 비는 일들이 많다. )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삼국지 게임 대황제는 이미 중국에서 메가히트를 하며 승승장구를 했던 게임 중 하나이다. 중국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들을 전문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팡게임'이 서비스를 하고 있어 조금 더 전문적으로 느껴지고 있다.








1주년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으로 스페셜하게 준비되고 있는 대황제를 만나보았다.


요즘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심플한 UI와 추억의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플레이 스타일은

감히 평가를 할 수 없는 개개인의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20대와 30대의 중간의 입장에서 바라본 삼국지 게임 추천, 대황제였다.







* 이 글은 애드픽의 추천 후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