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테라m 사전예약 쿠폰 입력

category Info/Game 2017. 12. 5. 07:43

따끈따끈한 화제의 모바일 신작 테라m

온라인에서 꽤나 성공적인 런칭을 했던 PC게임들이 모바일로 재구성되어 나온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특히, 현재 게이머들의 평균적인 연령을 미루어보았을 때 리니지 보다는 테라에 더 포커싱이 맞춰지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가장 핫하게 떠오르며 양대마켓을 점령하고 있는 테라m 사전예약 쿠폰부터 하나씩 만나보자.






테라m 사전예약 쿠폰 입력


꽤 많은 유저들이 테라m 사전예약을 완료한 것으로 알고 있다. 필자도 크게 기대안하고 사전예약을 했었는데 사전예약 문자를 받고 게임을 설치하였다.






만약 선점코드를 받은 사용자들이라면 원하는 닉네임으로 계정을 생성할 수 있다.







어렵지 않게 생성한 테라m 캐릭터. 생각보다 커스터마이징의 자유도가 낮아서 깜짝 놀랐지만 스킨이나 외형변경을 유료로 판매할 계획인 듯 보인다. 능력치 위주의 현질 유도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딱히, 사전예약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구글로 접속하였더니 구글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받았다. 앱플레이어의 혜택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혜자 보상.






메뉴 - 환경설정 - 정보 - 쿠폰 메뉴를 통해서 테라m 쿠폰을 입력할 수 있다.






필자가 받은 사전예약 쿠폰을 입력하자 자동으로 ' - ' 완성이 되었다. 바로 입력해보자.






별도의 팝업은 없으며 자동으로 우편함으로 지급된다고 한다. 테라m 쿠폰에 대한 정보는 위 이미지 하단에 위치한 설명을 참고하길 바란다.






테라m 사전예약 쿠폰으로 1,000 레드잼을 받을 수 있었다. 얼마나 큰 보상인지 아직 감이 오지 않지만 시작하면서 얻고 가는 보석은 늘 꿀이다.


앞으로 테라m 을 플레이하면서 궁금한 정보들을 수집하고 공유하는 릴레이 포스팅을 진행해보겠다. 부디 장수하는 혜자게임이 되길 바라며.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