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리시즌이 절정에 달하고 있는 11월 말. 드디어 다시 부활한 모습의 시즌8 카직스 입니다. 메뚜기 월드가 판을 치던 에전 E - W 콤보에 적 딜러진을 녹여버리던 강력함을 회상하듯 정글의 1티어 포식자로 군림하고 있는 유성 카직스 룬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돌아온 정글의 포식자, 롤 시즌8 정글 카직스 룬 공략 입니다.




롤 시즌8 카직스 룬


먼저,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기본적인 시즌8 암살자 룬이라고 할 수 있는 감전을 소개해드린 적 있습니다. 여전히 감전을 터트릴 시 엄청난 데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상대방이 카직스의 3타를 모두 맞지 않고 빠질 경우 갱킹이나 암살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진 정글 카직스의 특성상 새로운 공략이 필요할 때 였습니다. 그에 따라 등장한 유성 카직스 룬 입니다.




현재 상위 티어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유성 카직스 룬. W에 묻어있는 둔화를 이용해서 적에게 유성 딜을 넣어주며 드락사르 템트리 완성 시 원콤에 삭제 시키는 매력적인 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직스 E의 활용이 미숙한 플레이어라면 궁 진화를 이용해 현재 시즌8 사기 룬이라고 불리고 있는 승전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킬딸(?) 능력을 보여주며 이 역시 드락사르 완성 시 소환사의 협곡에 군림할 수 있습니다. 강제로 터트려버리는 것이죠.



롤 시즌8 카직스 템트리



정글 카직스 템트리는 이미 정해진 것 같습니다. 부적 이후 킬이나 적 정글을 괴롭히기에 성공했다면 바로 정글템으로 올리지 말고 신발 구입 후 드락사르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물약의 경우 적 정글을 말리는 쪽으로 플레이 한다면 사냥꾼의 물약을, 성공적인 갱킹을 원하신다면 부패의 물약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궁 진화 이후에는 드락사르로 인해 추노하는 적들의 멘탈을 박살내버릴 수도 있으니 선 드락사르의 우월함은 카직스 템트리 중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요오무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기존에 소개해드렸던 시즌8 카직스 룬 감전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여전히 E - 평 - Q - W 로 고립된 적이라면 원콤에 녹일 수도 있습니다만 점멸이나 회피기로 생존해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소 아쉬워 보입니다. 플레이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지만 아직 카직스 마스터라고 볼 수 없다면 유성 카직스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