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시즌5 별이되어라가 슬슬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현재 칠태량 7명의 패왕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신규 유저들의 진입장벽과 상위 랭커들의 간격을 좁혀보겠다는 의도와는 다르게 많은 유저들이 이탈한 상태.


이에 별이되어라 하이든의 날개 업데이트 전 사전예약을 통해 패왕 선택권 등의 이벤트 보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미지 클릭 시 사전 예약 페이지로 이동



별이되어라 하이든의 날개 사전예약


뭔가 날개라는 수식어가 붙어서 코스튬이나 일러스트적인 업데이트가 있을거란 예상과는 다르게 새로운 길드 컨텐츠와 새로운 패왕급 동료 출시 등의 라이트한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3년이 넘은 지금까지 별이되어라 역사상 시즌이 넘어가지 않는데 사전예약을 받는 경우가 없었기에 유저들은 단순히 보상을 통해 유저 유입을 늘리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도 있다.




어쨌든 사전예약을 하면 패왕 동료 선택권 2장을 얻을 수 있다. 현재 제작까지만 해도 상당한 재화가 소비되는 점과 11월 16일까지 출시된 칠태량 7명과 하이든 4명을 모두 선택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모든 패왕 동료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패왕 선택 대신 재화 선택을 통해 SSS급 동료 50명과 강화에 필요한 초월의 정수 450개를 받을 수도 있다.


패왕 동료 선택권 2장을 모두 재화로 받을 경우 SSS급 동료 100명과 초월의 정수 900개로 지금까지의 유저 보상보다 통이 크게 느껴지기도 한다.





일단 사전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접속만 하면 패왕 동료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의 경우 ARCH 강화된 초월 동료 선택권을 받을 수도 있다. 패왕 동료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ARCH 강화 초월 동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예약까지 완료한다면 패왕 동료 3명을 순식간에 획득할 수 있는 찬스이기도 하다.


* 신규 유저 - 패왕 2 + 초월 1

* 복귀 유저 - 패왕 2 + 초월 1

* 기존 유저 - 패왕 2





현재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출석체크 등의 이벤트로 상당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기존에 제작하기 어려웠던 혼을 조금 더 수월하게 얻을 수 있고 이번 사전예약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되는 패왕 동료 ULTIMATE 강화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존 유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하나의 URL 링크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아래 첨부하니 사전예약을 원하는 유저들은 참고하기 바란다.



https://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942/from/PREREG_SHARE_URL/adkey/VKmo2Odgbm1QYNrL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