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시즌8 리신 룬 특성 템트리

category Info/Game 2017. 11. 18. 06:15

부동의 정글 픽률 1위에 빛나는 '어디로 가야하오'의 주인공, 롤 시즌8 리신은 여전히 건재하다. 특히, 다인큐 보다는 솔랭에서 가장 빛나는 활약을 할 수 있는 하드캐리 정글의 아이콘. 대대적이고 공격적인 룬 개편에 따라 픽률 뿐만 아니라 승률 까지도 챙길 수 있는 이번 시즌8 리신 룬 특성과 템트리를 알아보자.


출처 - op.gg




시즌8 리신 룬 특성


기존에도 공격적인 룬을 착용했던 대부분의 리신 룬과 동일하게 이번 시즌8 리신 룬 역시 매우 공격적인 스타일로 설정할 수 있다.




천둥군주의 위엄을 이어오고 있는 '감전'을 통해 확실한 딜링을 뽑아주며 Q - W 와 같은 돌진형 스킬들과 시너지가 좋은 돌발 일격 또한 리신과 매우 시너지가 좋은 룬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킬 관여시 잃은 체력의 15%를 회복시켜주는 승전보는 지배+정밀 룬 빌드를 구성하는 가장 핵심적인 리신 룬이라고 생각한다.


시즌8 리신 갱 콤보 - 와드 > W > Q > ENTER > " 아 이게 안맞네 " > ENTER > R > D or F

출처 - op.gg 팁 게시판



롤 시즌8 리신 템트리




지난 시즌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다. 초시계의 임팩트가 커서 그런지 많은 템트리가 생겨날 것으로 예상하지만 전혀 달라진 것이 없다. 기본적으로 용사 이후 블클을 고정적으로 올려주는 모습이며 이후 팀파이트를 위해 적절하게 아이템을 섞어주는 것이 정석 리신 템트리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은신형 암살자류 정글러들이 정글을 포식하고 있기 때문에 리신의 픽률이 위협받고 있을 뿐더러 자주 풀리는 모습을 보여주곤 한다.


진정한 리신충(?) 이라면 어떤 메타의 어떤 픽에도 굴하지 않고 당당히 선픽을 박아주는 센스를 보여주기 바란다.


모두의 건승을 기원하며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