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시즌8 코르키 룬 특성 템트리 공략

category Info/Game 2017. 11. 12. 14:26


프리시즌 업데이트 이후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다. 여러가지 연구가 진행되고 있지만 현재 시즌8 미드 룬 업데이트 이후 날아다니고 있는 OP 챔피언으로 코르키가 조명되고 있는 중이다.


'집중 공격' 을 비롯한 '돌발 일격' 등의 룬 특성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시즌8 코르키 공략을 함께 알아보자.






롤 시즌8 코르키 룬


코르키는 전형적으로 '집중공격' 과 '돌발일격'의 혜택을 받은 미드 챔피언이다. W 선 진입 후 평타 - E - 평타 - Q - 평타로 이어지는 코르키의 기본 라인전 딜교환 패턴이 엄청난 폭발력을 보여준다. 물론 파일럿의 손이 잭스, 눈이 리신이라면 의미없겠지만 대충해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현 OP 미드라이너이다.




롤 시즌8 코르키 룬 집중공격롤 시즌8 코르키 룬 : 집중공격



상대방이 거리를 주면서 미드 중간까지 나온다면 평타를 침과 동시에 W로 진입, E를 켜고 뚜드려 패다가 킬각이 나오면 Q를 써주는 것도 괜찮은 딜교환이 가능하다. 돌발 일격과 E가 함께 주는 방깍도 엄청난 시너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어떻게 해도 대부분 초반 딜교환에서 우위를 점한다.





시즌8 미드 코르키 템트리



롤 시즌8 코르키 템트리롤 시즌8 코르키 템트리


보통 상대방으로부터 킬을 내주지 않을 자신이 있을 때는 선 광휘의 검을, 상대편 정글러와 미드 라이너의 움직임이 거슬린다면 선 탐식의 망치를 가는 것이 좋다.


트포 이후에는 게임의 흐름에 따라 빠르고 안정적인 딜을 뽑아주는 2코어 고속연사포를 선택하거나 압도적인 경기력을 기반으로 2코어 무한의 대검을 올려주는 것이 좋다. 이 경우 바텀 라인전이 끝나고 올라왔다가 미드 코르키의 폭딜에 식겁하면서 멘탈이 터지는 경기도 많다.


만약 게임이 비등비등하며 골드 수급에 어려움이 있다면 BF 이후 무한의 대검 완성보다 고속연사포를 올려서 2~3인 소규모 교전에서 이득을 보는 방법도 추천한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