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시즌 8 이즈리얼 룬 특성 템트리 공략

category Info/Game 2017. 11. 10. 12:23


다시 한 번 원딜 메타라고 불리고 있는 이번 롤 시즌 8. 아직 별도의 추가 패치가 없는 혼돈의 프리시즌 이지만 가장 먼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은 역시 원딜들이다. 평타 기반의 강력한 후반 캐리력을 담보로 ' 보험 ' 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원딜 포지션 중에서도 미드와 정글까지도 점령하고 있는 이즈리얼 공략을 함께 해보도록 하자.




롤 시즌 8 이즈리얼


먼저 이번 시즌 8 이즈리얼 룬에 대해서 언급해야할 것 같다. 기존에도 열광, 천둥 키스톤 특성으로 강력한 초반 딜을 보여주던 이즈리얼이 정밀 트리의 ' 집중 공격 ' 룬으로 더욱 강력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롤 시즌 8 이즈리얼 룬롤 시즌 8 이즈리얼 룬



평타 - Q - 평타 - W - 평타 로 시작하는 이즈리얼 기본 콤보에서 '집중 공격'은 3회 평타를 기반으로 미친듯한 딜량을 뽑아준다. 이에 따라 스킬과 평타를 섞어 사용하는 이즈리얼, 코르키, 루시안 등의 원딜 & 미드 챔피언들이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게다가 보조 룬으로 선택한 '돌발 일격' 은 이즈리얼의 비전이동과도 잘 어울리는 스킬이다. 도주와 역갱까지도 완벽한 챔피언으로 거듭나고 있다.




롤 시즌 8 이즈리얼 템트리






열광을 든 이즈리얼도 그랬지만 시즌 8 이즈리얼 룬으로 선택한 '집중공격' 덕분에 이즈리얼 템트리에 빠져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몰왕' 이다. 딜로스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여눈 - 트포 - 몰왕 이후 무라마나가 완성되는 것이 좋겠지만 15~20분 사이에 무라마나가 완성되는 이번 여눈 상향 패치 이후에는 선 무라마나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딜량을 보여주고 있다.






대부분 CC가 부족한 조합으로 솔랭을 돌리게 되는 경우가 많아 필자가 애용하는 템트리.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