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가 애정하는 장수 게임 별이되어라가 또 한 번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9월 21일 업데이트와 동시에 등장하는 패왕급 동료인 칠태량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업데이트로 신규 유치에 어느 정도 성공하는 듯 보였지만 역시 오래된 게임인 만큼 기존 유저들과의 격차로 많은 유저들이 떠나가는 중에 혁신적인 업데이트 전략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기존 유저들의 자리를 다시 한 번 넘볼 수 있는 신규 유저들의 많은 플레이가 기대된다.


9월 7일부터 가능한 이번 업데이트 별이되어라 사전예약을 미리 만나보자.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1이미지 클릭 시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시즌5-3 업데이트)


일단 이 포스팅을 보는 모든 유저들은 별이되어라 사전 예약을 희망하거나 관심이 있을 것으로 보이니 사전예약 페이지부터 공유하도록 하겠다.


▶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세컨드 임팩트 :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위 링크 클릭 시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사전예약 혜택 : 사전예약 완료 후 접속 시 > ARCH 초월 선택권


▷ 모든 유저 혜택 : 칠태량 선택권 지급


+ 신규 복귀 유저 : ARCH 초월 선택권 추가 지급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2



5-2 업데이트만큼 파격적인 혜택인지는 업데이트가 완료된 후에 칠태량의 성능을 봐야 알 것으로 보인다. 물론 기존 초월동료보다 상위 동료로 등장한다고 별되 공카에서 당당히 밝히고 있으니 초월의 성능을 상회할 것으로 보이지만 다양한 덱 조합이 핵심인 별이되어라에서 얼마나 영향력을 줄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3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4



일단 주목할 점은 별이되어라 패왕 칠태량의 등장이다. 현재까지 공개한 바로는 유일한 패왕 동료 즉, 가장 강한 동료들이라는 것이다. 물론 과금러들이야 상관없지만 무과금유저들에게는 얼마나 빠른 시간안에 모든 칠태량 동료를 수급할 수 있는지가 시즌6 전 별이되어라의 생존 여부를 가르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별이되어라 패왕 칠태량 소개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별이되어라 칠태량 동료는 쌍수전사 반, 도적 미유 MK5, 궁수 이온, 마법사 랑랑, 사제 첸, 소환사 아린, 성기사 모모 총 7명으로 각각 직업군당 하나씩 등장한다. 한동안 조용한 전사와 성기사, 마법사, 소환사 등의 직업 칠태량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매우 높으며 다양한 예상처럼 매우 OP스럽게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5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6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7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8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9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10

별이되어라_패왕_칠태량_사전예약_쿠폰_선택권_11



자세한 칠태량 정보는 업데이트 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패기 시스템 (루피도 나올 기세), 선술집 전투(새로운 컨텐츠), 초보자 리그 개설(과연) 등의 신선함을 추가하려는 노력도 보인다. 과연 시즌6까지 어떠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년 초 4주년과 동시에 예상되는 다음 시즌까지 부디 살아남길 바란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