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전에 포스팅 한 적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명록으로 문의를 하고 있기에 다시 한 번 적어보는 MS 오피스 2016 정품인증 툴 MTKV26B1 사용법 포스팅.


미리 말을 하자면 필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인증 툴인 MTKV26B1을 갖고 있지 않으며 오로지 해당 툴에 대한 사용법만을 공유함을 알린다.







MTKV26B1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인증


꽤 오래전부터 알려진 인증툴이다. 몇 번의 클릭으로 각종 버전의 MS OFFICE를 인증할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정품인증 툴 중 하나이다. 오피스는 물론 윈도우까지도 인증할 수 있으며 오피스내 포함되어있는 각각의 프로그램만 인증할 수도 있다.






방명록에 많은 분들이 파일 혹은 프로그램을 원하신다고 작성하셨지만 필자는 제공할 수 없다. 다소 귀찮더라도 구글링을 하면 손쉽게 얻을 수 있으니 너무 낙심하지는 말자.






약 53MB 정도의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주 라이트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100GB급 초고속인터넷 시대에 테라바이트 저장장치가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요즘, 이정도면 준수하다고 볼 수 있다.



오피스 정품인증을 하는데 별도의 가입이나 계정, 아이디, 정보 등을 요구하지 않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실행해보자.




MS office 2016 정품인증 방법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오피스 2016 정품인증 뿐만 아니라 모든 버전의 인증이 가능하다. 간략한 사용 방법과 예시를 위해 ms office 2016으로 진행해보겠다.


먼저, 파일을 실행하면 위 사진과 같이 작은 창이 실행된다. 우측 하단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아이콘을 클릭하자.




메인 화면이다. 좌측의 MS 오피스 정품인증 정보를 보면 PC에 설치되어있는 오피스의 버전과 윈도우의 설정, 그리고 정품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필자의 PC에는 오피스 2016, 오피스 2010, 오피스 2007 이 모두 설치되어있다. 가장 최신 버전인 ms office 2016이 나올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가장 구버전인 MS오피스 2007이 설정되어 있어서 놀랐다.




제품키(Product Keys) 탭으로 이동하여 좌측에서 원하는 버전의 MS 오피스 정품인증 제품과 에디션을 선택한 후 우측의 기능키(Key Functions)에서 [CHECK] - [INSTALL] 순서로 클릭하면 손쉽게 제품키 생성이 완료된다.



활성화(Activation) 탭으로 이동하여 우측의 [Activate]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된다. 별도의 추가적인 조치는 필요하지 않다.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재부팅은 센스.



만약, 위와 같은 과정 중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설치되어있는 MS 오피스 정품인증 버전이 일치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길 바라며 위 과정이 원활하지 않다면 하단에 위치한 Information Console 에서 오류 메세지를 체크하고 해결할 수 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