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출시와 동시에 두개의 스토어에서 상위에 랭크되며 하반기 대작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다크어벤저3. 넥슨에서 운영하는 모바일게임에 호의적인 편은 아니지만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평점 4.4 라는 고득점을 취하고 있는 만큼 플레이어들의 반응도 여러모로 뜨겁다.


오늘은 우연히 얻게 되어 중복이 가능하다는 다크어벤저3 쿠폰을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보려고 한다.






다크어벤저3 쿠폰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는 멘트로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 얻은 쿠폰이다. 사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인게임 내 설정창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쿠폰 하단에 적혀 있는 메시지를 보면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한 계정에 여러개의 쿠폰이 가능하다는 것인지 다계정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인지는 모르겠다.


만약 쿠폰을 사용하였을 때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고 뜬다면 계정 당 1회인 것 같다.


+ 아이폰 iOS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사용 안한 두개의 다크어벤저3 쿠폰이다. 어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아이템이 등장하길 바란다.




다크어벤저3 쿠폰등록 방법




인게임 내 좌측 하단 메뉴 - 가운데 톱니바퀴 설정 - 상단에 있는 다크어벤저3 쿠폰 입력을 터치하면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 후 아이템 및 재화는 우편함으로 이동하니 꼭 확인하여 수령하여야 한다.







오픈 전부터 대대적인 광고와 더불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다크어벤저3. 다음에는 스타트 플레이 포스팅으로 게임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