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내 롤(league of legends)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오직 국내 서버만 접속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언어 변경이나 국가 변경을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북미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북미서버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해야한다.


국내에서도 가능한 롤 북미서버 회원가입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롤 북미서버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 https://signup.na.leagueoflegends.com/en/signup/index?realm_key=na


위 주소로 접속하면 북미서버 회원가입이 가능한 페이지가 바로 나타난다.





국내에서 가입하는 까다로운 절차에 비해 엄청나게 간소화된 북미서버 회원가입 폼이다. 요구하는 정보로는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동의 사항, 자동화 가입 방지 보안 서비스로 1분도 안되는 시간에 가입할 수 있다.




롤 북미서버 다운로드 방법




공식 홈페이지 링크 : https://signup.na.leagueoflegends.com/en/signup/redownload


위 페이지에서는 북미서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아래 선택되어있는 국가를 보면 북미서버(North America, Windows)로 나타나있으며 회원가입을 아직 하지 않은 유저라면 Don't Have an account? SIGNUP HERE 을 클릭해서 가입화면으로 이동할 수도 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