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명실상부 실 개인 사용자 탑을 달리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은 특히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SNS 중 하나이다. 누군가를 팔로워하고 팔로잉하는 트위터의 시스템에 '해시태그'라는 신선한 방식의 소통법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대성공을 하였다.

 

근데 그거 다들 알고 있나? 인스타그램은 얼굴책이 인수했다는 것을?

 

암튼 인스타그램의 또 하나의 중요한 포인트인 좋아요 늘리기를 위해 태어난 Famedgram 이라는 무료 어플을 소개하려한다. 각종 SNS 관련 앱을 개발하고 배포하는 G-Power 에서 제공하는 어플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물론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는 치트키 같은 어플이다.

 

인기있는 프로필과 피드를 완성하고 싶은 인스타그래머라면 좋은 자료가 될 것 같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이폰 기준)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Famedgram을 포함한 수 많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어플은 기본적으로 별도의 아이디 생성이 아닌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을 한다. 얼굴책을 좀 써봤던 사람이라면 앱 내 앱설치에 대한 개념이 어느정도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 이것도 같은 원리와 논리라고 생각하면 된다. 서비스 조건을 읽어봤는데 게시물 정보 수집 외에는 개인정보에 위험이 될만한 정보는 없는 것으로 생각된다. 불안하면 뒤로가기~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나면 위와 같은 권한부여 페이지가 나타난다. 프로필 내 기본정보와 팔로워 리스트, 피드에 있는 사진들을 수집한다는 내용과 좋아요 늘리기와 팔로워 늘리기를 위한 정보 수집을 허가하겠냐는 이야기이다. Authorize를 눌러주면 끝이다.

 

 

 

 

 

 

 ■ 가상 화폐인 코인 모으기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Get Coins 탭에서는 좋아요 늘리기, 팔로워 늘리기 등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코인을 모을 수 있다. 타인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줄 때마다 1코인씩 얻을 수 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지 않나? 다른 사람들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면 그 사람도 내 피드에 방문할 확률은 30% 이상이라고 한다. 결국 100명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면 30개는 돌아올 가능성이 있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100코인을 얻게 되어서 좋아요 늘리기 기능을 수행하면 총 약 80개의 좋아요를 기대해 볼 수 있다는 말이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추가적으로 위와 같은 알림 메시지가 팝업 되었을 때 어플 사용중에 위치 서비스 사용을 켜면 내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게시물이 노출된다. 즉, 한국인은 한국인 게시물을 최우선으로 볼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Followers 탭에서는 팔로워 늘리기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는 인스타그래머라면 가장 원하는 기능 중에 하나. 대부분의 팔로워 늘리기 어플은 다른 사람을 팔로워하고 얻을 코인으로 다시 자신의 팔로워를 늘리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결국 이와 같은 방법으로는 내 팔로잉이 더 많아지게 된다. 즉, 4명을 팔로잉해야지 한명의 팔로워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인데 인스타그램을 해본사람은 알겠지만 이러면 안된다. 어플을 쓰는 의미가 없다는 말이다.

 

Famedgram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사람의 게시물을 좋아요 하는 것만으로도 팔로워 늘리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내 팔로잉 수는 그대로 두고 팔로워 늘리기만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팔로워 늘리기는 10코인으로 1명의 팔로워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시물 10개 좋아요 누르면 한명의 팔로워가 그냥 생겨난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이득인가?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 Get Likes 탭 )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무료 어플 중 최상급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Famedgram은 사실 팔로워 늘리기 어플보다는 좋아요 늘리기 어플로 더 유명하다. 최근 팔로워 늘리기 기능이 업데이트 된 것으로 원래는 좋아요만 취급하던 무료 앱이었다. 아무래도 비슷한 어플들이 쏟아져나오면서 차별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 업데이트를 한 듯 하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원하는 게시물을 선택하고 원하는 만큼의 좋아요 늘리기를 수행하면 된다.

 

2코인당 1좋아요로 교환 할 수 있다. 50% 마진인 셈이다.

 

 

 

 

 ■무료 코인 받는 방법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 Free Coins 탭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 대표적인 방법을 알아보겠다.

 

 

 


 

 

 

< 출석체크로 무료 코인 모으기 >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게임 어플에서나 볼 수 있었던 출석체크 서비스가 도입되어있는 이 어플은 총 15일 출석체크 시 500코인에 가까운 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를 환산하면 좋아요 늘리기는 약 300개, 팔로워 늘리기는 50명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것이다. 그냥 하루에 한번씩 인스타그램 켤 때마다 들어와주는식으로 진행하면 될 것 같다.

 

 

 

 

 


 

 

 

< 계정 당 1회만 가능한 무료 코인 쿠폰 >

 

 

인스타그램 인스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리뷰

 

 

 

 

 

위의 Invited by Friends 즉 친구 초대 코드라는 말이다. 프리 코인 탭에 있는 위 버튼을 터치 후 위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무료로 200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어플을 오래 사용하지 않을 사람이라면 무료 코인을 받을 뒤 서비스를 이용하고 어플을 지워도 순간에 100개의 좋아요와 10명의 팔로워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쿠폰 번호 : 1SIC5_2R68P

 

( 대문자 + 숫자 )

 

 


 

 


 

 

위 방법 말고도 무료로 테스크를 설치하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방법으로 무료 코인을 얻을 수 있지만 이는 다소 상업적인 목적이 들어가 있는 방법으로서 위 어플을 무료로 사용하는 취지와 벗어남으로 다루지 않았으나 많은 코인을 단기적으로 얻고 싶은 사람이라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어플을 사용해보기를 바란다.

 

다양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웹과 모바일에서 제공되고 있는데 대부분 내 계정의 매크로스러운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것을 알았다. 기본적으로 인스타그램 자체가 타인과의 액션, 소통을 기반으로 계정을 활성화시키는 방법이지만 내가 직접 눈으로 관리하지 않는 사람들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팔로잉을 한다는 것이 여간 찜찜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다소 수동적인 부분이 없진 않지만 적어도 내가 눈으로 보고 그 사람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름으로써 얻은 코인으로 내 팔로워와 게시물의 좋아요를 늘릴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높게 평가할 수 있는 무료 어플이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