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니지M 사전예약 4/12 출시일 임박!

category Info/Game 2017. 4. 9. 05:39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매니아층이 두터운 NC 소프트의 2D RPG 대작 '리니지1'의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m 사전예약일이 지난 3월말, 4월 12일로 확정되었다.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다양한 루머들과 기대를 불러 일으키며 이미 모바일 게임 검색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도달해 있는 리니지m은 어떤 모습일지 공식 사전예약 공지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자.




리니지M



90년대 후반, PC방의 보급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2D RPG 게임 리니지. 이미 그 명성과 영광만으로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m은 큰 사랑을 예약해 두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전예약 자체가 이미 보장되어있는 게임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드디어 리니지M



리니지M 공식 페이지 : https://lineagem.plaync.com/


NC 소프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리니지m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자타공인 전설적인 2D RPG 게임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자신감 넘치는 구성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었다. 현재 총 3개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전체적인 게임 구성과 인터페이스를 유추할 수 있다.





리니지m 사전예약, 4월 12일 시작



배우 '최민식'이 광고 모델로 선택되어서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니지m. 대한민국 대표 게임 회사 중 하나인 NC 소프트의 파격적인 마케팅과 게임 컨텐츠가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리니지M 출시일은 언제쯤?



한편 올해 1분기(~3월31일) 안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리니지m 출시일이 올 상반기 안으로 늦춰지면서 게이머들의 원성도 함께 사고 있는데, 이는 기존의 NC소프트의 모바일 게임들의 고정 유저 확보와 국내 게임 시장 상황을 고려한 것으로 보여진다. 현명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이미 레드나이츠의 뼈아픈 결과를 경험한 NC소프트가 리니지1의 명성이 오염(?) 되는 것을 지켜만 볼 수는 없을 터.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다.





리니지m 출시일, 올 상반기 안



일각에서는 4월 12일 리니지m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리니지m 출시일 공지와 함께 늦어도 오는 5월 중순경에는 출시하지 않겠냐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모바일 게임들의 사전예약일과 출시일이 약 2주에서 4주 정도로 기획되는 것에서 나오는 합리적인 추론이지만 이 역시 정확한 것은 아니다. 적어도 확실한 것은 올 상반기 안에 리니지m 출시가 확정적이라는 것이고 3/4분기 게임 시장을 점유하겠다는 NC소프트의 기획이다.


앞으로 3일 정도 남아있는 리니지m 사전예약과 함께 출시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대로 정확한 포스팅을 다시 해보겠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