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한 세상이다. 각종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각종 정보들은 이동하고 그에 따라 매 순간 새로운 트렌드가 태어나고 사라진다. 요즘 가장 핫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아이폰 케이스는 아마도 대리석 케이스가 아닌가 싶다.


감성을 저격하는 다양한 아이폰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는 잘된케이스에서 '잘된 아이폰 대리석 케이스'를 만나보자.






잘된케이스 : Wellcase


잘 만들어서 잘 나가는 센스있는 사람들의 아이폰 케이스 쇼핑몰, 잘된케이스에서 제작한 대리석 케이스는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각종 SNS에서 스타들이 사용하면서 많이 알려진 쇼핑몰이다.


그 중 단연 가장 핫하게 판매되고 있는 세가지 패턴이 심플하게 디자인된 3 COLOR MARBLE 케이스를 만나보았다.




3 COLOR MARBLE iPhone Case





실용적인 파우치에 담겨진 잘된케이스의 아이폰 대리석 케이스가 도착하였다. 심플하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반영된 '디자인이 잘된케이스'이다.








'Carpe Diem' 이라는 명언과 함께 감성사진이 동봉되어있다. 감성적인 컨셉의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패키지 구성이다. 대리석 케이스 답게 패키지 배경도 대리석으로 구성되어있다. 동일한 텍스쳐인지는 모르겠지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샘플 사진과 디테일 페이지에서는 골드 모델로 피팅되어 있어서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필자의 아이폰6 실버 모델과 케이스의 모노톤 컬러감이 잘어울리는 디자인이다.








핑크톤의 마블 텍스쳐와 모던한 아이폰6 실버가 잘어울린다. 굳이 성별을 따지자면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선호할 것 같지만 잘된케이스에서는 핑크톤 외에도 블랙, 화이트 등의 마블 컬러를 준비해두고 있다.







슬림하게 피팅되는 아이폰 대리석 케이스이다. 질감은 일반 하드케이스와 동일하지만 이미지 텍스쳐가 고퀄이여서 그런지 자연광에 비추어 보면 꼭 실제 마블로 제작한 것 같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




Detail View


후방 카메라 부분 디테일 컷

하단 단자 부 디테일 컷

우측 전원 버튼 디테일 컷

좌측 볼륨 및 음소거 버튼 디테일 컷




하단 커넥팅 섹터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보호하는 하드케이스이다. 고의적으로 찍어 내리지 않는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지만 슬림한 핏감을 위해 액정을 보호하는 높이가 낮아 액정 보호 필름 없이 사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 모든 디자인 케이스가 그러하듯 )








일반적으로 후면만을 강조하는 디자인 아이폰 케이스에 비해 잘된케이스의 대리석 케이스는 앞면도 훌륭한 룩을 보여준다. 슬림한 핏감과 마블 텍스쳐로 꼭 하우징을 한 듯한 이미지를 제공해준다. 결과론적으로 뒷면보다 앞면을 많이 사용하는 포인트를 잘 캐치한 것 같다.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폰 케이스 쇼핑몰, 잘된케이스(Wellcase).


잘 만들어져서 잘 나가는 쇼핑몰이라는 자신감있는 슬로건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매력적인 디자인의 케이스들이 즐비하게 널려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아이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했다.


잘된케이스의 더 다양한 대리석 케이스 및 아이폰 케이스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블로그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