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성과 자유의 시대이다. 남들과 다른 것이 더 이상 이타적으로 여겨지지 않고 한 사람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부여한다고 여겨지는 세상이다. 그러나 여전히 아름다움의 기준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으며 이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얼굴과 밝고 슬림한 피부, 그리고 몸매를 원하고 있다. 피부와 몸매는 관리의 역량에 따라 크게 개선된다는 점에서 얼굴 생김새와는 다른 미의 기준이 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고 케어 뷰티가 성행이다.


오늘은 화장품으로 효과적인 얼굴 하얘지는 법으로 다양한 곳에서 소개되어지고 있는 에바시드의 어썸 리프레쉬 비타민 바이탈 세럼으로 밝은 피부의 아름다움을 실천해보고자 한다.





에바시드 : EVASEED


에바시드는 자극 성분을 제거하고 순수자연주의 화장품을 다루는 네추럴 뷰티 브랜드이다. 피부의 광채와 밝은 톤의 아름다움을 위해 식물 씨앗의 효능을 적극 이용하고 있다. 유해화학성분이 포함된 인공 화장품이 아닌 천연성분을 사용한 자연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관리 및 개선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서포터 브랜드라고 봐도 좋을 듯 하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에바시드 (EVASEED)




어썸 리프레쉬 비타민 바이탈 세럼 50ml


에바시드 바이탈 세럼은 풍부한 수분 공급과 깔끔하고 산뜻한 사용감, 오랜 시간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으로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세럼(SERUM)이다. 미백 성분의 대명사 나이아마이드와 각종 허브 추출물에 함유되어있는 피토케이칼 성분들로 밝고 하얀 피부를 가꾸어주는 기능성 화장품, 안티에이징 세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어썸 리프레쉬 바이탈 세럼의 대표적인 기능들



제품 사용


필자의 나이 앞자리가 바뀌면서 피부 색소 침착과 기미, 트러블 등이 많아져서 세럼의 필요성이 극대화된 요즘 천연 성분을 통한 기능성으로 사랑받는 에바시드 세럼을 사용해보았다.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



에바시드 공식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꼼꼼하게 에어캡으로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이 왔다.




에바시드 어썸 리프레쉬 비타민 바이탈 세럼 50ml



에어캡을 제거하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패키지가 나타났다. 화이트 톤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박스 디자인이다.




제품 특징, 사용 설명 및 성분 안내



제품 특징 및 설명


  • 용량 : 50ml
  • 제품주요사항 : 모든피부용
  • 사용기한 : 제조일로부터 3년. 제조일자는 제품 하단에 표기
  • 사용방법 : 세안 후 토너로 피부 정리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바르고 지긋이 누르듯 흡수시켜줍니다.
  • 제품설명 : 어썸 리프레쉬 바이탈 세럼은 풍부한 수분의 공급, 산뜻한 사용감, 오랫동안 보습효과를 제공해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생활자외선ㅅ 및 활성산소에 의해 어두워지기 쉬운 피부에 나이아마이드와 각종 허브 추출물에 함유된 피토케이칼 성분들에 의해 피부를 하얗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안티에이징 항노화 세럼입니다.
  • 제조국 : 한국
  • 주요성분 : 정제수, 메칠글루세스-20, 프로필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리세린, 글리세릴아크릴레이트, 아크릴릭애씨드코폴리머, 피브이엠 엠에이 코폴리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산자나무추출물, 1,2-헥산디올, 카프릴릴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병풀잎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뽕나무뿌리추출물, 소듐피씨에이, 잔탄검, 피이지-60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캐비어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로즈마리잎오일
  • 유형 : 식품의약품 안전처 인증 (미백/주름 기능성)
  • 사용시 주의사항 : 에바시드 공식 제품 페이지 참조


깔끔한 디자인의 케이스



반투명 케이스와 스포이드 트위스트 캡 디자인의 에바시드 바이탈 세럼이다. 기능성과 잘 어울리는 케이스 디자인인 것 같다.




천연 성분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건조하고 영양이 필요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보습 영양 세럼'이라고 하는데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천연성분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효율적인 디자인의 스포이드 캡



흔히 볼 수 있는 일자형 스포이드가 아니다. 끝 부분이 살짝 각져서 불안함이 감소된 디자인이다. 기능성 화장품은 대용량이 많지 않다보니 한방울도 아끼게 되는 것은 필자만의 이야기일까?



피부 테스트


필자는 늘 모든 화장품은 팔과 목에 테스트 해본 뒤 얼굴에 사용한다. 이번에도 손등 피부 테스트로 전체적인 느낌을 알아보고 피부에 사용해보겠다.



건조해진 지복합성 피부



세수 후 건조한 손등이다. 아무런 화장품도 바르지 않았으며 피부와 주름 사이 건조화가 진행중인 아주 위험한 상태의 손이다. 복합성인 필자의 피부는 바로 보습 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금새 갈라지고 찢어지는 아주 상태가 안좋은 피부이다.




스포이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포이드로 적당량의 세럼을 소분하였다. 점성이 높지 않으니 흐르지 않게 조심하여야한다.




보습 커버력이 좋은 세럼



두세번 손가락으로 펴발라 보았다. 적은 양으로도 손등 전체를 커버할 만큼 보습력이 좋다.




미세한 거품 발생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에바시드 어썸 리프레시 세럼은 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진행하는 기능성 세럼이다. 서너번 더 문질러보면 약간의 거품이 생기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마사지를 하듯 피부에 밀착시켜주자.




촉촉하고 환해진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핸드크림처럼 유분이 많은 보습 효과는 아니지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손등을 유지시켜주었다. 물론 세럼을 보습제로만 사용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장시간 밖에서 활동 한다면 세럼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고 크림류도 같이 발라주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얼굴 피부 테스트



이틀 뒤 얼굴에 테스트를 해보았다. 색소 침착과 기미가 많은 광대와 눈 밑 피부에 사용해본 결과 피부톤이 조금 밝아지고 산뜻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첫 술에 배부를리는 없지만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올바르게 피부 케어를 한다면 셀프로 피부 하얘지는 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된다.







더 자세한 제품 설명 및 에바시드의 다른 천연 기능성 화장품은 에바시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