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내외 인터넷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국가의 숨겨진 브랜드들이 속속 발견이 되었으며 해외 여행의 편의성 또한 증대되어 누구나 합리적인 금액으로 해외를 갈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물론 이제는 인터넷을 넘어 모바일의 시대라고 할 수 있지만 모바일 역시 인터넷을 기반으로 움직임으로 필자는 모바일 인터넷 통신의 시대라고 하고 싶다. 이에 따라 직접 해당 국가를 방문하지 않아도 앉은 자리에서 해외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시대가 되었다.


필자는 오늘 집에서 체코의 숨겨져있던 브랜드, 체코 여행 갈 때 꼭 사야하는 브랜드 마뉴팍투라의 국내 런칭 브랜드 퓨어체크의 다크 데이 페이스 크림을 만나보았다.




마뉴팍투라 : Manufaktura


체코 프라하 현지인들과 체코 여행을 계획, 실행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무한한 호평을 받으며 이름을 알린 바디 워시 및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마뉴팍투라', 그리고 수출용 브랜드인 '퓨어체크(Pure Czech)'는 수입 유통 전문 회사인 '웰라이프 인 프라하'를 통해 정식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맥주 샴푸로 유명한 마누팍투라의 수출 브랜드, 퓨어체크




우리에게는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져있지 않은 체코의 다양한 브랜드를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국내 뷰티 피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맥주 샴푸와 맥주 바디로션도 직접 체코 여행을 가지 않아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필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크림, 퓨어체크 Dark 데이 페이스 크림을 사용해보았다.




Pure Czech Dark Day Face Cream 75ml


마뉴팍투라의 수출용 브랜드이지만 별개의 브랜드라는 인식을 주고 있어 안타까운 퓨어체크의 데일리 크림이다.



'Manufaktura' Pure Czech Dark Day Face Cream (75ml)



Light, Dark, Apple 3가지로 출시되는 퓨어체크의 라인은 각각 까를로비바리 온천염, 토탄 추출물, 사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들이다.


Dark Day Face Cream은 Dark 라인에 함유된 토탄 추출물과 홉 추출물이 함유된 페이크 크림이며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무색소 & 무향료 화장품이다. 자연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만큼 인공적인 부분이 가미되기 마련인데 퓨어체크의 화장품들은 인공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적인 성분들이 주는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미개봉 스티커 부착



미개봉 스티커로 안전하게 배송받은 퓨어체크 페이스 크림이다. 공식 정보를 살펴보면 피부결을 보정하고 케어하여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하는데 역시 제대로 알고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맥주 샴푸와 맥주 바디 워시로 알려진 홉 추출물의 효과는 증명되었지만 말이다.




제품 케이스 후면 성분표



전성분

정제수, 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판테놀, 글리세린, 폴리글리세닐-3메칠글루코오스디스테아레이트,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세틸알코올, 토탄추출물, 소듐락테이트, 소듐피씨에이, 글라이신, 프록토오스, 우레아, 나이아신아마이드, 이노시톨, 토코페롤, 호프추출물, 프로필렌글라이콜, 락틱애씨드, 스쿠알렌, 디아졸리디닐우레아,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소르베이트, 하이드록시에칠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릴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폴리소르베이트60, 시트릭애씨드




체코에서 제작한 정품이다.



이상한 곳에 꽂혀서 한글 성분표를 뜯어내보았더니 체코어로 적혀진 성분표를 만날 수 있었다. 괜한 의심이다. 체코에서 제작된 정품이다.




짜서 쓰는 방식



크림류의 화장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치약형 케이스이다.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페이스 크림이지만 혹시 모르기 때문에 팔과 목에 테스트를 한 후 사용하라고 권하고 있다.




좌측 상단 사용 (전) / 우측 하단 사용 (후)



세수 후 한껏 건조해진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았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 많은 크림처럼 평범하게 낮에(Day)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향료, 무색소, 무미네랄오일 제품이라서 그런지 피부에 부담은 전혀 되지 않았지만 인공향료가 없어서 화장품 냄새라고 하기보단 수제 마스크 필링 팩같은 냄새가 난다. 필자는 그렇게 거북하지 않았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향이긴 하다. 참고하기 바란다.




저자극 친환경 성분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퓨어체크 (Pure Czech)



맥주 추출물로 발효 화장품의 새로운 시각을 선물해준 브랜드 '마뉴팍투라', '퓨어체크'의 선물과도 같은 자연주의 페이스 크림이었다. 겨울철과 환절기, 간절기마다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필자와 같은 사람들에게 좋은 밸런스 보습제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해당 상품의 더 자세한 정보 및 마뉴팍투라 맥주 관련 제품정보는 아래 퓨어체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