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S Office 오피스 2016 정품 인증 툴 MTKV26B1

category Info 2016. 12. 10. 00:52


엑세스,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등 컴퓨터로 문서를 작성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이름들로 구성된 강력한 사무 문서 작성 편집 프로그램 MS Office는 백신보다도 더 필수적으로 설치해야되는 소프트웨어가 되었다.


오늘은 소프트웨어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증툴 MTKV26B1, 일명 마이크로소프트 MS 오피스 인증툴을 사용하여 MS 오피스 2016 정품인증 및 기타 다른 버전의 오피스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자.




MS_Office_오피스_2016_정품_인증툴_MTKV26B1

MS_Office_오피스_정품_인증



 MS 오피스 정품인증 툴 - MTKV26B1


ms office 인증툴은 오피스 2010부터 MS 오피스 2016 정품인증까지 몇번의 클릭을 통해 자동으로 제품키 생성 및 설치를 해주는 소프트웨어이다. 별도의 설치나 가입 절차는 없으며 단순 실행으로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MS_오피스_2016_정품_인증툴

오피스 인증툴 파일을 구하는 방법은 구글신에게 파일명을 물어보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빠르다고 말해주고 싶다.





MS_Office_오피스_정품_인증_MTKV26B1

압축을 해제하면 위와 같이 실행 파일 하나가 생성된다. 이 과정에서 많은 백신 프로그램들이 이 파일을 바이러스 혹은 위험성 크랙으로 분류하는데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실행이 가능한 클린 파일임에도 불구하고 불법성으로 판단하여 실행을 보류하게 된다.


실행이 안되는 사람은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MS_Office_오피스_정품_인증_툴_MTKV26B1


프로그램 실행시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며 우측 하단에 위치한 두개의 아이콘을 통해 각각 MS office 정품인증 및 MS Windows 인증이 가능하다.


좌측의 오피스 아이콘을 클릭하자.





MS_Office_오피스_2016_정품_인증

MS 오피스 인증툴 메인화면이다. 정보 화면에서 설치되어있는 오피스 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 필자의 데스크탑은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2007과 2010이 설치되어있다.


메인 화면에서 정보를 간략하게 확인한 후 Product Keys 탭으로 이동하자.





MS_Office_오피스_2016_정품_인증_툴


제품키 탭에서는 말그대로 제품키를 생성하고 설치할 수 있다. 자신의 MS Office 정품인증을 희망하는 버전을 선택한 후 Edition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Check를 누르고 Install을 눌러주면 된다.


순서 : Product 선택 > Edition 선택 > Check > Install


하단 콘솔에서 완료 메시지가 등장하고 설치가 완료되면 Activation 탭으로 이동하자.





MS_Office_오피스_2016_정품_인증_툴_MTKV26B1

활성 탭에서는 말그대로 활성 라이센스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좌측의 메뉴에서 Activate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활성화 기능이 실행되고 완료가 되면 재부팅 후 MS 오피스 정품 인증을 확인하면 된다.





다음에는 윈도우 정품인증 툴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