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월 4일 일요일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효리네민박이 두번째 시즌으로 다시 찾아왔다. 지난 시즌의 숨은 공신 스텝 아이유 대신 이번 시즌에는 윤아가 함께 하게 되었다. 지난 시즌보다 민박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했던 효리네민박2 1회. 그러나 그 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효리네민박 윤아 와플기계가 되었다. PPL로 예상했지만 PD가 공식적으로 밝힌 것은 윤아가 직접 구매한 제품이라는 것.


효리네민박에 등장한 윤아 와플기계를 함께 만나보자.





효리네민박 윤아 와플기계 대박

윤아의 첫 출근 D-DAY


숙소에서 나오자마자 시선을 강탈하는 거대한 짐을 들고 뛰는 윤아의 모습에서 약간의 PPL 스멜이 나기 시작했다. 필자는 분명 비중있게 다뤄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지켜보았다.




이회장님께서 손수 꺼내시면서 다시 한 번 언급을 하길래 무조건 PPL 이라고 생각한 윤아 와플기계. 하지만 직접 구매라는 반전이 있다는거...






PPL의 경우 "드릴게요 이거!" 라는 멘트는 하지 않는다. 광고용으로 협찬받은 상품을 누군가에게 증정하는 것은 직접적인 광고 행위이기 때문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


여기서 필자의 확신이 흔들리면서 부디 실검에 '효리네민박 윤아 와플기계' 가 뜨기를 기대하며 녹색창을 띄웠다. 이심전심을 경험하는 기분 좋은 순간. 분명 내일 아침이면 공식 답변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었다.


어쨌든 이 제품은 쿠진아트 와플기계로 밝혀졌으며 PPL이 아닌 윤아가 직접 구매한 와플메이커라고 한다. ( PD도 편집하다가 하나 샀다며... )




쿠진아트 와플기계



윤아의 본의아닌 대박 광고의 주인공인 쿠진아트 와플기계인 WAF-V100KR. 정가로 99,900원에 출시된 제품이다.


새로로 와플을 구울 수 있다는 특징 덕분에 관리가 쉽고 공간을 덜 차지하는 가정용 와플기계로 이미 알려져있는 제품이다.


그러나 효리네민박 와플기계가 등장하자마자 소셜커머스는 불이 났다.






결국 대부분의 소셜커머스에 올라와있는 쿠진아트 와플기계 매진 사태 발생...


또 기사 잔뜩 뜨겠네~






벨기에 스타일 조식 with 윤아 와플기계




이후 예고편에서 잘먹기로 소문난 박보검이 자주 등장하는 걸 보니 앞으로도 윤아 와플기계는 자주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그 와중에 윤아 예쁜거 실화...?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