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 세계의 기념일이 된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들과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음 해의 행복을 나누는 시간으로 가득차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한 선물은 늘 모든 이들의 고민이 되곤 한다.


오늘은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를 2만원대 선물로 구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크리스마스 플라워 박스를 소개해보겠다.




크리스마스_선물_추천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

 - 2만원대 선물 구성


다양한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드라이플라워 등으로 구성된 선물 판매하고 있는 '똥방댕이' 스토어팜에서 2만원대 선물로 구성되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했다. 1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배송되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시스템은 정말 마음에 든다.





'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 라는 이름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미니, 퍼머플러, 포근이머플러 3가지 종류로 구성된 선물 박스를 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필자가 오늘 오픈할 박스는 포근이 머플러 박스로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무릎담요, 니트양말, 맛밤, 핫팩, 미니 수국 꽃다발 은 기본 구성이고 각 옵션에 따라 스낵류와 음료수, 머플러가 추가로 구성되어있다.


필자가 받은 '포근이 머플러 세트' 에는 기본 구성에 추가로 포근이 머플러와 프링글스, 썬키스트 배 음료가 포함되어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함께 열어보자.




여자친구_선물_2만원대

2만원대_여자친구_크리스마스_선물



약 20~25cm 정사각 박스에 가득 알차게 구성되어있는 크리스마스 박스가 보인다. 개인적으로 크래프트 페이퍼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박스부터 마음에 들었다.






열자마자 가장 먼저 시선을 빼앗는 것은 역시 수국 꽃다발이다. 손바닥 크기로 구성된 수국 꽃다발에서 미소가 먼저 지어진다.





필자의 취향을 저격이라도 한 듯 쫀쫀한 다크 그레이 니트 양말도 마음에 든다. 핫팩은 일회성 아이템이지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선물이 될 것 같고 간식은 소소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하지만 역시 메인 아이템은 머플러와 담요라고 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데일리 머플러로 착용하기 좋은 포근이 머플러는 ' 똥방댕이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품목 중 하나로 알고 있다.




상품평 작성자 기준으로 93%가 넘는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2만원대_여자친구_선물



2만원대 선물 구성에 프리저브드 드라이 플라워와 머플러, 담요를 선물 박스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큰 매리트이다. 물론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나 극세사 담요처럼 고가의 구성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금액으로 마음을 전하기에 최적화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할 수 있다.




여자친구_선물


2만원대 선물만 하고 싶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다른 선물을 준비하였지만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음료나 과자를 빼고 다른 선물을 추가하여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성하는 것도 좋다.


따로 디자인 문구점에서 박스를 구매할 필요없이 작은 것부터 모두 챙겨져있는 느낌있는 크래프트 박스는 크리스마스 뿐만 아니라 어떤 날, 어떤 선물에도 강추 할하다.




크리스마스_여자친구_박스_2만원대_선물_플라워


여자친구 뿐만 아니라 직장동료, 이성 친구, 떨어져 지내는 가족이나 형제에게 선물하여도 의미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크리스마스_여자친구_박스_2만원대_선물



필자의 스타일대로 다시 포장을 한 크리스마스 박스의 모습이다. 시계나 악세사리, 향수 등과 함께 선물 박스를 구성하면 더욱 알차지 않을까 싶다.




크리스마스_여자친구_선물_박스_2만원대



많은 사람들이 여자친구 선물 고민으로 가득할 요즘, 이번 크리스마스에 작은 것 하나부터 챙기는 센스있는 남자들이 되길 바란다.


위 선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좋은 후기들이 가득한 똥방댕이를 참고하여서 느낌있고 유니크한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여자친구 선물을 준비해보길 추천한다.







* Photography - Joseph Shin


* 이미지 및 정보 출처

- http://storefarm.naver.com/ddongbd2


* 상품 페이지

http://storefarm.naver.com/ddongbd2/category/66a70a747ba1403b91f0b69479384650?cp=1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