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해당 어플로부터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은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완벽한 것만 같은 핸드폰,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굉장히 불편한 부분이 하나가 있다.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선물이 안된다. 또한, 카카오톡 내에서 무료로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인 아이폰 카톡 초코충전도 불가능하다. 즉, 무조건 본인이 앱스토어 카드를 등록하여서 결제하여야 한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카톡 이모티콘 선물도 불가능한 무능한 핸드폰같이 보이지만 방법은 있다.


카톡 초코충전과 같은 방법으로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 결제 및 선물이 가능한 무료 어플을 소개한다.




카톡_이모티콘_선물_무료



 애디콘 : ADcon

 아이폰 카톡 초코충전 어플



애디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결제, 선물이 가능한 아이폰 무료 어플이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손쉽게 초코충전을 통해서 이모티콘 결제가 가능한 반면 아이폰은 결제 방법도 어렵고 카톡 초코충전도 없기 때문에 곤란해하는 사람이 많다. 기존의 다양한 어플과 동일한 방식으로 캐시를 모으고 카톡 이모티콘을 결제, 본인을 포함하여 원하는 사람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이 가능한 기능을 한다. 그 동안 아이폰을 쓰면서 이모티콘에 굶주린 사람들에게 꿀같은 어플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아이폰_카카오톡_초코충전




먼저 앱스토어에서 '애디콘'을 검색하자. '카톡 이모티콘'이라고 검색하여도 상위에 검색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리뷰 447개에 평점 4.5개인 걸 보면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독보적인 사랑을 받는 이모티콘 어플임에 틀림없다.





아이폰_이모티콘_선물




바탕화면의 아이콘으로 애디콘에 접속하면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온다. 위에는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하고 아래에는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한 후 카카오톡으로 가입하기를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 시 계정의 특별한 정보를 수집하지는 않으며 프로필 사진과 아이디 정도를 수집하여 카카오톡 이모티콘 결제 시 메시지를 보내주는 정도인 것으로 보인다.


· 추천인 아이디 : emoticons


+ 추천인 입력 시 추가 보너스 캐시를 지급한다고 하니 이왕이면 보너스 받고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카톡_이모티콘_무료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는 애디콘은 메인 페이지에서 다양한 캐시 적립 방법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결제에 필요한 캐시를 모을 수 있다.


가입시 100 캐시를 무료로 적립하며 하루에 출석 체크로 10 캐시가 적립된다.




카카오톡_이모티콘_무료




메인 화면에 보이는 1~3 충전소에 들어가면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이모티콘 페이지에 위치한 카톡 초코충전과 동일한 방식의 적립 시스템이 나타난다.


크게 앱 설치 적립, 이벤트 참여 적립, 광고 시청 적립 으로 나눌 수 있으며 카드 발행이나 멤버십 가입과 같은 방식의 적립도 존재한다. 포인트 편차가 크기때문에 하루 수십개의 이모티콘 구매도 가능하다.




아이폰_카톡_초코충전


광고 1~2개의 적립 시간을 확인해보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해보았다. 가입 시간인 3시 22분부터 인터페이스를 확인한 뒤 1번 충전소를 이용해서 어플 2개를 설치하니 10분 뒤인 3시 33분에 총 300 캐시가 되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 가격이 2400캐시라는 점으로 대략 계산해보면 하루에서 이틀이면 이모티콘 결제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물론 광고 업데이트 속도보다 활동 속도가 빠르다면 점점 캐시가 모이는 속도는 줄어들겠지만 단 하나의 이모티콘이라도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다면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선물과도 같은 어플이라고 생각한다.


하루 빨리 앱스토어 카카오톡도 수정 업데이트가 되거나 이러한 어플이 다수 운영되어 아이폰 사용자들의 불편함이 해소되길 바란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