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어떠한 댓가성도 포함되어 있지 않은 순수한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모든 패션 아이템에는 '명품'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물론 패션 분야가 아니어도 명품이 존재하긴 한다. 그러나 패션과 뷰티라는 외향적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들의 욕망을 대변하는 듯 출시되는 명품 브랜드는 조금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생각한다.


명품 향수라고 불리는 브랜드 조말론 향수 역시 향수계의 명품이라고 대중적으로 불리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늘은 명품 향수, 조말론 향수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조말론 향수 순위 TOP 3를 준비해보았다.








명품 향수 브랜드 조말론

- 조말론 향수 순위 -







 명품 향수 브랜드

 조말론 향수 (Jo Malone)




 자연스러운 향을 추구하는 형수 브랜드, 조말론은 영국의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조향사로 알려진 조말론이 런칭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명품 향수 컬렉션으로 다양한 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런던에서는 고급 주택들이 즐비한 지역에는 꼭 조말론 매장이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향수계 명품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조말론은 타 뷰티 브랜드와는 다르게 향수 라인이 엄청 많지 않은 것만 같은데 그 이유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향이 정해져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물론 국가와 문화,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향은 달라질 수 있지만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선호하여 구매하는 조말론 향수 순위는 세계 각지의 커뮤니티에서 조용히 퍼지고 있다.





* 조말론 향수 순위라고 소개되어지는 조말론 향수는 조말론 공식 홈페이지 내 인기 향수 정보 및 각종 국내 커뮤니티에서 많이 검색되어지고 리뷰가 많은 향수를 골라 소개함을 알림.






 Jo Malone Cologne

 조말론 향수 순위 TOP 3 셀렉션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선택된 조말론 향수 순위 TOP 3의 모습이다. 물론 조말론을 대표한다고 생각할 수 있는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조말론 인기 향수이다. 그러나 그에 못지 않게 잉글리쉬 피어 앤 프레지아와 넥타리 블로썸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실 또 하나의 인기 향수인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를 포함 시킬까 하다가 몇몇 호불호가 갈리는 리뷰와 기사를 보고 추후 TOP 5 에 포함시켜야겠다 싶어 이번에는 논외로 다루겠다.


하나씩 만나보자.





 조말론 향수 순위 TOP 1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Jo Malone Blackberry & bay


공공연하게 알려진 조말론 향수 선호도 1위,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이다. 특히, 여자들이 선호하는 조말론 향수로 알려져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에 비해 익숙하지 않을 것만 같은 블랙베리가 포함되어있지만 베티버(Vetiver)와 월계수 잎의 향으로 신선하고 상큼한 향과 달콤한 베리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노트가 대중적으로 각인되어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수 많은 연예인들과 패셔니스타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뷰티 피플들에게 선택받는 조말론 인기 향수. 개인적으로 남자들이 느끼기에는 잔뜩 신경쓴 듯한 느낌보다 가볍게 데이트를 하러 나온 도시 여성적인 느낌이 강하다.








 조말론 향수 순위 TOP 2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Jo Malone English Pear & preesia


조말론 향수 시트러스 라인의 대표적인 인기 향수로 알려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이다. 향수에서 못해도 본전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시트러스 라인들은 늘 인기있는 향이지만 페어라는 재료로 이런 향을 만들어내는 조말론의 향수가 놀랍기만 하다. 달콤하고 상큼한 향인 프리지아와 생기있는 활력적인 향인 파출리가 첨가되어 싱그럽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향이다.





본래 옐로우 계열로 알려져있는 프리지아가 아닌 부케에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 프레지아로 제작되었으며 공간에 활력을 불러넣어 신성하고 행복한 BGM이 흘러나오는 듯한 느낌을 주는 노트가 인상적이다. 개인적으로 기분이 다운 될 때 사용하면 왠지 모를 상쾌함을 얻는 향이라고 하고 싶다.







 조말론 향수 순위 TOP 3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Jo Malone Nectarine Blossom & Honey


달달한 과일 계열 향을 찾는 사람들에게 은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이다.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노트 라인들과 넥타린 피치, 아카시아 꿀, 그리고 와일드 피그 앤 카씨스의 부분적인 향이 첨가되어 주는 놀랍도록 달콤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다.


사실 프루티 계열과 플로랄 계열은 일반인들이 구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달콤한 향을 풍기는 라인들인데 그 때문에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뿐만 아니라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또한 달콤한 조말론 향수로 인기가 많다. 사실 인기만 두고 본다면 피오니가 한 수위 일지도?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로 플로랄 계열인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는 TOP 3로 선정하지 않았지만 매우 인기있는 조말론 향수임에 틀림없다. 평소 플로랄 계열의 향을 선호하던 사람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향수 중 하나이다.






조말론 향수는 100ml 기준으로 한화 10만원 중후반대를 형성하고 있다. 비슷한 용량의 외국 브랜드 향수들이 7만원 이하인 것으로 비교하자면 두배이상 차이가 나는 가격이다. 그러나 여전히 품절 행진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가 있는 것은 단순히 명품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나 욕망이 아니라 향수 본연의 기능성과 독보적인 라인들로 이루어진 컬렉션들, 그리고 명품 브랜드라고 불리고 있는 조말론 향수 조향사들의 자신감이 아닐까 생각한다.





* 이미지 및 정보 - 조말론 공식 홈페이지 : www.jomalone.co.kr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