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올해 겨울을 앞두고 유독 핫한 브랜드를 꼽자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라고 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겨울마다 패션 키워드 랭킹 TOP 10에 들어가며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10대부터 30대까지를 타깃으로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매년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밀포드 구스다운 점퍼를 함께 만나보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DISCOVERY EXPEDITION

- 밀포드 : MILFORD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대한민국 만인의 연인으로 사랑받는 공유를 메인모델로 셀렉하였으며 여자 모델은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고준희이다. 어떻게 찍어도 화보가 되는 두 배우를 모델로 세웠으니 컬렉션 룩북은 말안해도 기가막히다. 젊은 패션층을 공략한 노련한 마케팅 스킬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수 많은 라인 중에서 유독 디스커버리 밀포드가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사진 몇장만으로도 그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밀포드 구스다운

 - Discovery Expediton Milford



△ 디스커버리 밀포드 남자 구스다운 : 출처 -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밀포드는 트레이드 마크라고 볼 수 있는 와펜을 포인트로 아웃도어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세련된 구스다운이다.


캐나다 브랜드의 구스다운과도 유사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한민국 평균 성인 남녀의 신체에 맞춰진 트렌디한 오버 사이즈는 패션피플들에게 사랑받기에 충분하다.






△ 디스커버리 밀포드 여자 구스다운 : 출처 -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핸드 워머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택한 방한 디자인이지만 유독 디스커버리 밀포드의 디자인이 눈에 띄는 것은 기분 탓일까. 가슴 포켓과 좌측 어깨 부분의 와펜 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줄 것만 같다.


2015년 버전에 비해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은 2016년 버전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 퍼 사양 업그레이드

- 이너 포켓 이어폰 단자

- 와펜 컬러 체인지

- 안감 업그레이드

- 전체적인 디테일 개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밀포드 코디 스타일링

 - Discovery Expedition Milfod Look Book



△ 출처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블로그




국내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매년 조기 매진 행렬을 이으며 그 인기를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밀포드.


다양한 국내 브랜드의 선전에 국내 경제 시장도 생명력을 찾길 기대해본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