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의 본가는 약 8년째 LG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 누군가는 미련하다고 할 정도로 오랜 시간동안 핸드폰과 LG 기가인터넷 결합 상품을 이용하는 중이다. 덕분에 추가 요금 할인과 재약정 할인, 기타 사은품을 챙기고 있지만 3년 사용 후 해지하는 것보다 금전적 이득은 적다고 할 수 있다. 그럼에도 유지했던 이유는 " 귀찮아서.... "


현재 거주지에 LG인터넷 설치가능지역 및 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조회를 함께 해보자.




LG인터넷 설치가능지역 조회


· LG 유플러스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조회 - 바로가기

  URL : www.uplus.co.kr/ent/scve/vodc/RetrieveServiceArea.hpi?mid=11748


위 링크 및 URL로 접속 시 바로 LG인터넷 설치가능지역 조회 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만약, 직접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조회를 희망한다면 아래의 과정을 참고하길 바란다.





▼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 고객지원 (로그인 불필요)





▼ 고객지원 > 인터넷 품질 확인 > 설치가능지역조회





▼ 지번 / 도로명 주소로 찾기



3사 중에서 주소 검색 기능이 가장 미흡한 LG 유플러스. 도로명 주소로 검색 시 주소 목록이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을 수 있다. 시간 단축을 위해 처음부터 지번 주소로 검색하길 추천한다.




▼ LG인터넷 설치가능지역 조회 결과



필자의 경우 LG 기가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지역으로 조회되었다. 서울시 내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모든 인터넷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현재 거주지역 내 건물과 전속 계약이 되어있는 통신사가 없다면 가입이 가능하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다.




· SK & KT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조회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