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스팀 최적화 설정 명령어

category Info/Game 2017. 12. 9. 13:10

발적화, 개적화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초고사양 게임이자 세계에서 가장 핫한 게임, 배틀그랄운드. 스팀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였기 때문에 스팀 설정을 통해 컴퓨터 사양을 십분 발휘하는 스팀 설정이 필수로 알려져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명령어를 통해 스팀 설정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스팀 최적화 명령어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절부터 스팀을 사용한 게이머들이라면 익숙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유저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스팀. 스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부분의 게임들은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을 고려하지 않고 기본 세팅으로 플레이하게 되어있다.


그러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고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성능을 적극 활용하는 설정을 통해 프레임과 핑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스팀 내 라이브러리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선택한 뒤 우클릭을 통해 설정 메뉴로 들어가자.





▼ 배틀그라운드 시작 옵션 설정을 통해 매번 콘솔 입력 없이 최적화 설정을 할 수 있다.






▼ 고급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협박(?)을 하고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들이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뭔지도 모르고 사용하면 자칫 다운그레이드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주는 것 같다.




*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명령어

: -d3d9 -high -nojoy -USEALLAVAILABLECORES



기타 블로그에서는 더 많은 콘솔을 추천하고 있지만 효과를 볼 수 있는 명령어는 위의 4개로 충분하다. 만약 위의 콘솔 이외에 더 많은 콘솔을 입력한다고 해서 버벅거리던 컴퓨터가 빨라지진 않는다.



다음에는 사양별 인게임 설정을 알아보도록 하자.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