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 시즌 8 야스오 룬 신규 꿀OP 공략

category Info/Game 2017. 11. 9. 19:59


시즌 7이 끝났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시즌을 뒤로하고 역시나 혼란의 프리시즌을 맞이한 롤 시즌8.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이미 검증을 받은 시즌 8 룬 특성을 사용하는 몇 챔프들이 일명 OP로 각광받으며 픽률과 밴률 모두 상위를 점유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시즌 8 야스오다.


모든 스킬이 간접 버프를 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시즌 8 야스오 룬 공략을 함께 알아보자.





롤 시즌 8 야스오 룬 특성


이번 시즌부터 룬 특성이 통합되어서 플레이하게 되었다. 몇몇 플레이어들은 초반 룬의 부재로 정글 및 스킬 기반 AP 챔프들의 너프가 아니냐는 의견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못하는 것일 뿐 크게 지장은 없다고 한다.




롤 시즌 8 야스오 룬롤 시즌 8 야스오 룬



현재 아래 지역의 랭겜에서 매우 빈번하게 볼 수 있는 롤 시즌 8 야스오 룬의 예시다.


일단 키스톤은 '집중공격', 노코스트 챔프의 하드캐리를 위한 '승전보'와 공속 기반으로 스킬 쿨이 줄어들고 '집중공격'의 극대 활용을 위한 전설 파트의 '민첩함', 그리고 E-Q 콤보의 펜타킬을 노려볼 수 있는 '최후의 일격' 까지가 야스오 룬 중 정밀 부분에 해당한다.


여기까지만 보면 시즌 7 야스오의 열광 트리와 크게 다르지 않게 보이지만 핵심은 보조 룬인 지배 파트에서 나온다. 


첫번째로 선택한 '돌발일격'은 돌진, 도약, 점멸, 순간이동 등을 통해 물리 관통력을 증가시키는데 야스오에게 굉장히 유용한 스킬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킬 관여 시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끈질긴 사냥꾼' 또한 이속이 중요한 야스오에게 매우 좋은 룬 특성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빠짐없이 모두 야스오에게 좋은 룬 트리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꿀(?)을 빨고 있는 중인 것 같다.









인게임 전에 이 포스팅을 읽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스킬 빌드와 아이템 빌드를 올린다.


출처 : OP.GG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