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붕괴3rd 캐릭터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category Info/Game 2017. 11. 8. 08:11


소녀전선을 퍼블리싱한 X.D 글로벌에서 또 한 번 게임 순위에 영향을 줄만한 게임을 들고 왔다. 게이머들에게 '갓겜' 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대대적인 광고로 사랑받고 있는 미소녀 액션 게임 붕괴3rd. 필자도 최근 지하철 대형 광고로 접하게 되었는데 다소 일본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풍기지만 사실은 중국 게임이라는 것에 또 한 번 충격을 받았었다.


공식카페 내 게시물에서 만나본 붕괴3rd 등급표를 캐릭터 별명별로 정리해서 작성해보겠다.



붕괴3rd 등급표 및 공략


먼저, 붕괴3를 플레이 하기 전에 알아두어야할 캐릭터들이 있다. 몇몇 유저들로부터 시작되어서 이제는 정착된 등급별 캐릭터들의 별명(?) 들이 있는데 공략글을 작성하기 전에 한 유저가 제작한 붕괴3 등급표를 참고하고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출처 : 붕괴3rd 공식 카페 팁 게시판




붕괴3rd 리세마라


먼저, 붕괴3rd 리세마라는 많은 유저들이 추천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 물론 상관 없다는 유저들도 많다.) 가챠에 따라 게임 진행도가 차이나는 게임에서 강하게 추천되는 '리세마라' 라는 점에서 캐릭터 별의 능력치가 꽤 상이하다는 것을 예상해볼 수 있다.


먼저, 붕괴3rd 리세마라 1티어로는 각 클래스별 태생 S 캐릭터와 빙로냐, 성녀, 줘팸, 그메이, 총키 정도가 있다. 만약 리세마라 도중 성녀나 줘팸, 빙로냐가 나온다면 꼭 S가 아니더라도 스탑하고 진행할 가치가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붕괴3rd 공략


먼저, 이 게임은 무기로 시작해서 무기로 끝난다. 캐릭터의 중요성은 분명 있지만 다양한 이벤트와 연속 가챠, 조각 모음 등을 통해서 어느정도 덱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태생S 뿐만 아니라 태생A의 SS등급 육성을 통해서 상위 덱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따라서 캐릭터에 목숨걸지 말고 무기와 성흔 등을 통해 필수라고 불리는 캐릭터들을 육성, 풀세팅을 목표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것이 좋다.


각 캐릭터들의 세팅 방법 및 컨텐츠별 필수 육성 캐릭터는 붕괴3 공식카페내 팁게시판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붕괴3rd 공식카페 바로가기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