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런 저런 게임은 많이 출시되고 있는거 같은데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게임이 없는 요즘, 모바일 게임 시장은 다소 정체되고 있다고 본다. 이에 따라 오랜 시간 살아남은(?) 장수게임들로 다시 복귀하는 현상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데 이런 유저들의 움직임을 공략한 개발사들의 파격적인 이벤트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또 하나의 장수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는 데스티니 차일드 공략을 오랜만에 작성해보겠다.

출처 : 데차 공식카페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데차를 하다보면 공방과 속성을 구분할 수 밖에 없다. 아주 초보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조금이라도 데차를 이해했다면 참고할 만한 자료라고 생각한다.


이 게시물에 포함된 데차 등급표는 공카에서 발췌하였으며 본문을 읽고 싶다면 공카 팁게를 참고하길 바란다.



5성 화속성



화속성 원탑은 모건이다. 티르빙과 살라딘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모건의 사기성은 따라갈 수가 없다.




5성 수속성

수속성에서는 바리와 이브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관적인 평가로는 바리가 더 좋은 것 같다. 이브는 그저 풀세팅 깡뎀으로 바리랑 견줄 수 있는 느낌이다.




5성 목속성



목속성은 압도적으로 다프니스 평가가 가장 좋다. 크람푸스가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다는 평이 있고 자청비가 목속성 레이드 전용딜러지만 등급표 상 다프니스가 원탑이다.




5성 광속성



좋은 아이들이 다수 포함되어있는 광속성 원탑은 클레오파트라.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힐드도 포함되어있다. 아슈토레스는 럼블과 듀얼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5성 암속성



게임을 오래하면 할수록 암속성 딜러는 좋다. 프레이와 케프리 그리고 얀 지슈카는 어디서도 다재다능한 암딜러다. 개인적으로는 에르제베트와 마스도 괜찮은 것 같은데 상대적으로 박한 평가를 받는 것 같다. 어쨌든 등급표는 냉정한 순위 내림이니까.




출처 : 데스티니 차일드 공략 게시판 - 공식 카페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