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월 황금연휴의 끝자락에 기다리고 있는 어버이날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상징인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함께 트렌디한 선물인 드라이플라워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드라이플라워 카드와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등으로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있는 파씨플라워의 카네이션 드라이플라워 카드를 만나보았다.






PASSY FLOWER : 파씨 플라워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드라이플라워 제품들은 판매하고 있는 아트 플라워 스토어, 파씨플라워는 기념일 선물을 메인으로 다양한 드라이플라워를 다루고 있다.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드라이플라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씨플라워는 기존의 꽃배달과는 차별화된 포장 방법을 선택하고 있었다. 3중, 4중으로 꼼꼼하게 포장된 드라이플라워는 손상이나 바스러짐 걱정 없이 안전하게 도착하였다.








온라인으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다양한 스토어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받았을 때 포장 퀄리티가 우수한 것은 매우 큰 장점이다. 택배를 받는 순간에 선물을 받는 듯한 느낌은 단골들이 많은 스토어들의 매력적인 영업 비밀이다.








겹겹히 쌓인 포장을 풀자 하이퀄리티를 뽐내는 드라이플라워 카드를 만날 수 있었다.








마지막 케이스인 투과율이 높은 투명 플라스틱 안으로 보이는 깨끗한 드라이플라워가 마음에 든다.








성인 남성의 손바닥 정도 되는 드라이플라워 카드는 1단 폴딩 형식으로 제작되어 있었다. 카드를 작성하기 전, 꽃이 파손되면 어떻하나 걱정이 피어오를 때 쯤 동봉된 제품 가이드가 눈에 보였다.








파씨플라워 드라이플라워 카드 속지 사용법

카드 앞면에 부착된 꽃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해서 카드 안쪽에 직접 편지를 써주셔도 되고, 속지 이용 시에는 속지에 마음을 담은 편지를 쓰신 후에 속지 뒷면의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카드 안쪽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동봉된 2장의 속지에 편지를 작성한 후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 각각 두 면에 붙여주면 된다.






필자는 앞면에는 카드 내용을, 옆면에는 직접 촬영했던 기념일 사진을 붙여서 전달하기로 했다.








마음을 전하는 대표적인 상징인 꽃. 그리고 그 중 단연 2017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이플라워로 제작된 어버이날 카네이션 드라이플라워 카드를 만나보았다.


경제적인 선물과 함께면 더욱 좋을 것 같고, 단지 기념일 선물이 아닌 평상 시에 전하는 마음이나 단체주문을 통한 답례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멋진 선물이 될 것 같다.



파씨 플라워의 다양한 기념일 드라이플라워를 보고 싶다면 아래 공식 스토어에서 살펴볼 수 있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