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 정보 (17' 4)

category Info/Game 2017. 4. 14. 15:56


공식적인 보도 자료나 홍보 정책 없이 KOEI의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다운로드 수 가 300만을 돌파하였다는 풍문이 돌고있다. 이미 독보적인 게임성을 통해 유저들에게 무쌍시리즈를 인정받을 바 있기에 더욱 조용하고 강력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게임 내 진삼국무쌍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자.





등급표를 함께 살펴보기 전에 먼저 알아야할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장수 정보들이 있다.


1. 장수들은 최초 등장 시 1성에서부터 6성까지 존재한다.

2. 각 장수별로 금테, 은테, 동테의 테두리를 랜덤으로 지니고 태어난다.

3. 장수별로 역량형, 민첩형, 스킬형이라는 타입이 존재한다.

4. 별이 높은 장수가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 - 4월 버전


4월에 업데이트된 공식카페에서 활동중인 sinbi님의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이다. 현재 공카에서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고 있기에 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등급표에서는 제일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역시 등급표와 같은 정보들은 플레이 유저들의 커뮤니티에서 구하는 것이 정답이다.


플레이 전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를 참고해서 리세마라를 할 생각이라면 위 등급표를 참고하되 무조건 5성 이상을 뽑기보단 성장성을 염두해두고 뽑기를 추천한다. 예를들면 역량형 1티어인 허저, 관우, 장비, 여포 등을 3~4성 금테로 획득한 후 점차 성장하면서 업그레이드 하는 방향응로 진행하는 것이 정신건강과 게임진행에 이롭다. ( 과도한 리세마라는 게임의 재미를 반감합니다. )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