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롤링스카이라는 모바일게임이 인기몰이 중이다. 스마트폰 출시 초기에 인기를 끌었던 오토 드라이브 방식의 단순 조작 게임으로 우향 시스템에서 상향 시스템으로만 변경되었다. 

얼마 전 롤링스카이2까지 출시되고 앱스토어에서 광고까지 때려주는 바람에 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원하는 오늘은 롤링스카이 컴퓨터로 게임하기가 가능하다기에 정보를 입수하여 공유한다.



 롤링스카이 게임 컴퓨터로 하기








 롤링스카이 게임 방법





롤링스카이 게임 컴퓨터 버전, 스카이트립



먼저, 페이지 상단에 있는 플래시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시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바로 게임이 시작되니 참고하기 바란다.




매우 올드한 스타일의 그래픽



1990년대 후반에나 볼법한 픽셀 그래픽의 플래시게임이다. 모바일 롤링스카이와 유사한 구조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제작되었으나 다소 차이는 있다.





게임 조작 방법



조작방법

W / : 점프 / 더블 점프

A / : 왼쪽 이동

D / : 오른쪽 이동

S / : 슬로우 아이템 사용

M : 음소거

P : 일시정지

SPACE : 재시작 / 다시 시작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들은 하지말자.



가장 먼저 만나게되는 장애물은 절벽이다. 단순하게 뛰어 넘으면 되는데 속도감과 거리감이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떨어지게 될 것이다. 맨 처음 플레이시 더블 점프가 불가능하여 일정 거리 이상은 진행이 불가능하다.





떨어지면 오금이 아찔하다.



최초 플레이시에는 약 190점 지점에서 떨어지게 된다.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게임 종료시 GIFT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빠른 게임 탈락 시스템의 이유는 아이템 지급을 알려주기 위해서인 것 같다. 매 회 게임이 종료되면 선물로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이템의 갯수와 종류는 랜덤인 것 같다.




롤링스카이 아이템 설명



공중 점프가 가능한 더블 점프 아이템



더블 점프 아이템

화살표 모양의 점프 아이템은 갯수만큼 공중에서 무한 점프를 할 수 있다. 즉, 4개가 있다면 총 5단 점프까지 할 수 있는 것이다. ( 점푸 횟수 = 기본 점프 + 아이템 갯수 )





스코어에 가산점을 주는 별 아이템



별 ( 스코어 아이템 )

별 아이템은 스테이지 클리어시 비거리에 추가로 점수가 부여되는 아이템이다. 런닝게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점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슬로우 다운 스킬 사용이 가능한 모래시계



모래시계 아이템

모래시계 아이템은 슬로우 다운 아이템이다. 속도가 빨라서 도약이나 착지가 어려운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초반에는 대부분 사용하지 않는다. ( S 또는 키로 사용 가능 )





하이 스코어 보드




게임 종료시 스코어를 등록할 수 있다. 2147000867점이면 얼마나 플레이를 해야하는지 감도 오지 않는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