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스마트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어플에 대한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 겁쟁이는 웁니다. )

 

 

 

 

 

 

 

the shift 더 쉬프트 더 시프트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무료

 

 

 ' 올 더 다운 ( All the Down ) : 블랙라벨 ' 이라는 어플을 아는 사람이라면 알만한 '더 시프트'. 발음상 더 시프트 또는 더 쉬프트라고 불리는 이 어플은 무료로 TV 프로그램을 시청 할 수 있는 어플이다. 1인 1 스마트 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집에 TV가 없는 세대들이 늘기 시작하였고 빔 프로젝트와 같은 이동성이 뛰어난 미디어 기기가 보편화 되면서 스마트폰을 통한 TV 프로그램 및 미디어 콘텐츠 시청에 대한 갈망이 커져감에 따라 이와 같은 어플이 나온게 아닌가 싶다.

 

 서론이 길었으니 간단하게 어플을 함께 만나보겠다.

 

 

 

 


 

 

 

the shift 더 쉬프트 더 시프트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무료

( 더 시프트 설치 아이콘 )

 

 

 더 쉬프트 (The shift)는 TV 다시보기 무료 어플이다. 영화는 저작권 문제가 있어서 서비스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 설치 도중 알게 되지만 이 어플은 해외에서 생활하고 있는 거주자들의 국내 TV 예능 드라마 시청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간접 애드 배너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 이용이 무료로 이루어져있다. 그에 따라 국내 이용은 다소 저작권에 민감한 부분일 수 있음을 알린다.

 

 위 어플은 플레이스토어 혹은 공개적인 앱 서비스 마켓에서는 다운로드 할 수가 없으며 더 시프트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해 apk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더 시프트 apk 공유 또한 저작권에 민감하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다.

 

 

 

 

 

the shift 더 쉬프트 더 시프트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무료

 

( 워드프레스 '더 쉬프트' apk 다운로드 페이지 )

 

 

 구글링좀 할 줄 안다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접속 할 수 있는 더 쉬프트 홈페이지의 화면이다. 개인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구성들이 너무 마음에 든다. 뭐 어쨌든 이유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더쉬프트. 무엇보다 요상한 광고나 회원가입 없이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만든 센스가 뛰어나다. 사실 어떤 방법으로든 수익은 낼 수 있다. 물론 컨텐츠 제작자들에게는 어느정도 피해가 가겠지만 적극적인 대응이 없는 것을 보면 큰 피해나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단된다. ( 뭐 아직까지는 ? )

 

 개인적으로 무료 앱 중에서 PC 에서는 서비스 불가능한 장르의 앱들을 많이 봤다. 사실 더 쉬프트 같은 TV 다시보기 무료 앱을 PC 혹은 웹에서 서비스 했다가는 바로 경찰차가 출동할 것 이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앱으로 서비스하면 조금은 더 관대한 국내 TV 세상이다.

 

 

 

 

 

 

the shift 더 쉬프트 더 시프트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무료

 

 

 

 설치를 완료하고 나면 위와 같은 뻔한 화면을 만날 수 있다. 이용 약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해외에 있는 교포, 교민들을 위해 제작된 TV 다시보기 무료 어플 이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접속 IP 정도를 제외한 정보들은 아마 파악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지며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회원들의 이용 편의 또는 사용자간의 분별을 위해 서 회원들이 imei 및 기기 정보를 수집한다고 한다. 과연 회원들의 스마트폰 기기 정보를 수집하여서 어디에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찜찜한 사람들은 비회원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괜찮아 보이는 부분이다.

 

 

 

 

 

 

the shift 더 쉬프트 더 시프트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무료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카테고리에서 선택하거나 검색을 통해서 보고 싶은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보면 된다. 물론 다운로드 파일의 크기는 아무리 작아도 몇백mb이니 WiFi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부분의 TV 다시보기 어플은 최신 프로그램이 게제되지 않는 반면이 더 쉬프트는 방송 종료 후 짧은 시간 내에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역시 스마트폰 모바일 시장은 대단한 것 같다.

 

 뭐 좌우당간 예능 다시보기 어플을 찾고 있는 캐나다에 있는 친구에게 추천해줄만 한 것 같아서 기쁘다. 작성자는 아이폰 사용자이기 때문에 이 어플을 사용 할 수가 없다.

 

( * 아이폰 사용자는 이용 할 수 없습니다. )

 

 

 

 

 

the shift 더 쉬프트 더 시프트 tv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무료

 

 

 직관적이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더 쉬프트.

국내에서 방영하는 TV 드라마, 예능, 시사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미드, 영드도 시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랍시고 이것저것 가져다가 붙이는 어플을 굉장히 싫어한다. 손바닥 만한 사이즈에서 이것 저것 보여주려고 난잡하게 디스플레이를 구성한 어플들을 애초에 설치 하기도 싫다. 돈 좀 벌어보겠다고 광고로 도배하고 심지어 안드로이드 OS 에서는 강제로 광고 APK 까지 설치하는 XX 어플들도 무지하게 많다. 그래서 아이폰이 조금 더 안전하다고 하지만 최근 만수르 사건으로 인해서 긴급 iOS 업데이트까지 있었던 아이폰에서 이러한 개인 설치 APK 파일을 허용할리 없다.

 

 아이폰의 어둠의 경로인 탈옥 후 마켓 검색을 통해 다른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이 굉장히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필자는 순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겠다.

 

 

어쨌든 위에 보는대로 카테고리 검색을 통해서 예능 다시보기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크게 메리트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지금도 풀려있는 무료 TV 어플이 몇십개는 되고 흔하디 흔한 웹하드만 조금 뒤져도 무료 예능 다시보기 어플 같은건 필요도 없다. 물론 어느정도 이용에 제한이 있지만 그래도 스마트폰의 건강을 위해서 그정도는 수고스러워도 되지 않을까 싶다.

 

 

 암튼 암암리에 핫하고 핫한 무료 TV 다시보기 어플 더 쉬프트(The Shift) 였다.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